Doc Rivers, Anticipates Giannis


벅스 코치 닥 리버스는 지아니스 아데토쿤보가 약 4주 동안 실종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밀워키 벅스의 닥 리버스 감독은 오른쪽 종아리 부상에서 회복하면서 지아니스 아데토쿤보가 약 한 달 정도 결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아데토쿤보는 2~4주 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버스는 금요일에 이 시기가 더 높은 시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제안했습니다.

리버스는 벅스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 116-101로 패하기 전에 "그가 더 빨리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4주 안에 더 많이 돌아올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버스는 선수가 더 심하게 다칠 위험을 피하기 위해 종아리 문제에 대한 주의가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라고 리버스는 말합니다. "이로 인해 지아니스는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리버스는 아데토쿤보가 토요일 밤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벅스와의 경기에는 동행하지 않지만, 그가 결장하는 동안 대부분의 원정 경기에는 팀과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혈류, 비행 등 모든 일이 방금 일어났기 때문에 리버스는 그를 집에 머물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벅스는 금요일 3점슛을 50% 가까이 날리고 있는 가드 AJ 그린이 2쿼터에 왼쪽 어깨에 타박상을 입으면서 또 한 번 좌절을 겪었습니다. 리버스는 그린이 토요일 디트로이트에서 MRI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데토쿤보는 수요일 디트로이트와의 홈 경기에서 113-109로 승리한 경기 시작 몇 분 만에 종아리를 다쳤습니다.

그는 경기 시작 3분도 채 되지 않아 AJ 그린의 레이업을 막 도왔고, 토토사이트 순위 코트로 돌아와 페인트칠을 한 구역에서 미끄러졌습니다. 아데토쿤보는 오른쪽 다리를 움켜쥐고 내려와 결국 도움을 받아 라커룸으로 걸어갔습니다.

리버스는 경기 후 아데토쿤보의 부상이 그린으로 향하기 직전 베이스라인을 따라 운전하던 중 디트로이트 선수와 접촉한 것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데토쿤보는 금요일 NBA 득점 부문 7위(28.9점), 리바운드 부문 9위(10.1점), 어시스트 부문 19위(6.1점)로 진입했습니다.

벅스는 이번 시즌 아데토쿤보가 결장한 경기에서 1승 6패를 기록 중입니다. 수요일 동부 컨퍼런스 선두 피스톤스와의 경기에서 18점 차로 반등했지만 아데토쿤보는 전반 3분만 뛰었습니다.

금요일 경기는 안타토쿤포 없이 승리를 노리던 벅스의 문제점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밀워키는 2쿼터에 벅스가 26점 차로 뒤처지면서 전반전 턴오버 10개를 기록했고, 필라델피아는 17점을 기록했습니다.

경기 후 리버스는 "우리 경비원들이 강제로 행동을 시도한 것을 일찍부터 볼 수 있는데, 이는 쉽게 지켜낼 수 있는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교훈이죠."

벅스의 가드 케빈 포터 주니어는 전반전에 4번의 슈팅만 시도하는 등 너무 일찍 압박하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아데토쿤보가 아웃되는 동안 모두가 여유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될 책임이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포터는 "나와 라이언(롤린스)은 그가 없는 동안 채울 신발이 몇 켤레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채울 신발이 몇 켤레 있습니다."

아데토쿤보의 부상은 아데토쿤보의 2023-24시즌을 조기에 마감한 종아리 부상과 비슷해 보였습니다. 아데토쿤보는 4월 9일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당시 코트로 향하던 중 왼쪽 종아리를 잡고 바닥에 앉다가 코트 밖으로 나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어서 벅스의 정규 시즌 마지막 세 경기와 그 시즌 플레이오프 개막전에서 인디애나 페이서스에게 6연패를 당했습니다.

이번 송아지 부상은 지난달 아데토쿤보가 왼쪽 내전근 염좌로 4경기에 결장한 이후 발생했습니다. 벅스는 이 4경기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리버스는 포터도 무릎 부상에서 회복하는 동안 해당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포터는 11월 29일에 복귀하여 이번 시즌 평균 19.8득점 5.8어시스트를 기록 중입니다.

리버스는 "이제 '스쿠트'(포터)와 라이언이 함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주 전이나 4주 전과는 다른 팀입니다."

이 종아리 부상은 ESPN이 아데토쿤보와 그의 에이전트인 알렉스 사라티스가 벅스와 9년 연속 NBA 포워드의 미래와 밀워키에 머물거나 다른 곳에서 뛰는 것이 가장 적합한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한 날에 발생했습니다. 리버스는 이 보고서에 이의를 제기하며 "지아니스는 트레이드 요청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점을 더 명확히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outlookindiacomm2

Read more from outlookindiacomm2

지배적인 사카모토, NHK 파이널 트로피 타이틀 방어, 그랑프리 파이널 북스 출전권 획득 세계 챔피언에 세 번이나 오른 사카모토 카오리는 토요일에 거의 흠잡을 데 없는 프리 스케이트를 타고 마지막 NHK 트로피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타이틀 방어에 나섰습니다. 사카모토는 6월에 내년 밀라노-코르티나 동계 올림픽 이후 대회에서 은퇴할 것이며, 고향 그랑프리에서 감동적인 연기를 펼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에디스 피아프의 음악에 맞춰 스케이트를 탄 사카모토는 7번의 트리플 점프를 성공시켜 227.18점으로 모든 참가자 중 그랑프리 시즌 최고 점수인 227.18점을 기록했습니다. 고향에서 공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라고 사카모토는 말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현지 팬들과 가까운 국제 대회였는데 이렇게 강력한 공연을 펼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프랑스 그랑프리에서 2위를 차지한 사카모토는 12월 4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그랑프리 파이널에 출전권을...